운동하기 전에 다음 팁을 읽어보십시오.

운동하기 전에 다음 팁을 읽어보십시오.

운동하기 전에 다음 팁을 읽어보십시오.

건강해지기로 마음먹었다면 현명한 선택을 한 것이다.

그것은 거대한 작업으로 보일 수도 있고, 만약 여러분이 규칙적으로 운동을 해본 적이 없는 사람이라면, 여러분은 약간의 도움이 필요할 것이다.

여기 있는 피트니스 팁은 당신이 당신의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을 더 건강하게 하고 삶을 더 즐겁게 만들 것이다!

당신은 개인적인 목표를 창조함으로써 동기부여를 계속 할 수 있다.

장애를 극복하도록 격려하는 개인적인 목표가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다.

목표는 피트니스가 지속적인 과정이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도와준다.

칼로리를 세다.

매일 섭취하는 칼로리의 양을 알 때, 여러분은 살이 찌는지 뺄지를 더 잘 판단할 수 있다.

현재의 칼로리를 유지하고 운동 일과를 시작함으로써, 여러분은 건강해지기 시작할 것이다.

삼두근 운동을 하려면 팔굽혀펴기가 제일이다.

그러나 표준 팔굽혀펴기가 아니라, 손가락을 서로 마주보고 손을 돌리면 삼두근을 겨냥하게 된다.

이것이 삼두근을 조절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부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운동할 때 항상 정확한 형태를 지켜야 한다.

등을 곧게 펴고 어깨를 숙이고 걷는다.

팔꿈치를 90도 각도로 내리십시오.

반대쪽 발의 움직임으로 각 팔을 움직인다.

발을 내딛을 때 발뒤꿈치로 착지한 후 남은 발이 땅으로 앞으로 굴러가도록 한다.

운동을 좋아하는 법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것을 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자신들에게 가장 힘든 운동을 피한다.

너의 약한 운동을 연습해라.

끝이 없는 크런치가 반드시 육갑과 같은 것은 아니다.

복부 운동은 당신의 근육을 강화시킨다.

그러나 그것들은 뱃살을 태우지 않는다.

식스팩 복근의 경우 유산소 운동, 저항력 훈련, 식단 변경 등을 많이 한다.

호흡을 조절하는 법을 배우면 운동이 더 효과적일 수 있다.

윗몸일으키기나 크런치 중 가장 높은 곳에 있을 때는 숨을 강하게 내쉬어라.

숨을 내쉴 때 수축하면 복근이 더 단단해진다.

몸이 피곤하면 쉬게 하라.

몇몇 트레이너들은 특정한 세트 사이 또는 당신이 운동을 바꿀 때 쉬라고 말한다.

하지만 트레이너의 조언보다 신체의 조언에 더 신경을 써야 한다.

여러분의 몸이 쉴 때라고 말할 때,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몸을 존중하지 않고 잘 치료하지 않으면 부상의 위험에 처하게 된다.

주요 관심사가 이두박근과 주변 근육에 힘을 쏟고 있을 때는 전진할 준비가 될 때까지 일정한 속도로 리프팅 체중을 유지해야 한다.

잘못하면 근육에 무리가 갈 수 있다.

올바르게 들어올리려면 손목을 뒤로 뻗어서 잡고 있어야 한다.

손목을 천천히 정상적인 자세로 풀어준다.

이렇게 하면 근육이 올바르게 발달할 것이다.

웨이트 벨트는 극도로 도전적인 웨이트를 들어올릴 때만 사용해야 한다.

체중벨트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장기적으로 해로울 수 있다.

허리띠의 지속적인 지지로 위와 등 근육이 약해질 수 있다.

학교 피트니스 관련 행사에 참여함으로써 자녀에게 건강은 중요하다는 것을 가르쳐라.

이것은 아마도 당신의 아이들이 참여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여러분은 피곤하지 않고, 집중해서 운동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좋은 운동 프로그램은 두 가지 기본적인 운동 유형을 포함한다: 심장 박동과 근력 훈련.

유산소 운동은 심장 박동수를 높이고 칼로리를 소모하는 좋은 방법이다.

또한 무료 웨이트나 웨이트 머신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된 강도 훈련을 통합하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것은 근육량을 형성한다.

스트레칭을 할 때는 튀는 것을 피하십시오.

튕기는 것은 당신의 근육에 불필요한 무리를 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스트레칭 중에 튕기면 유연해진다고 맹세하지만, 이것을 뒷받침할 증거가 없다.

이 관행에 참여하면 다칠 수도 있다.

연속적인 스트레칭은 통통한 스트레칭보다 훨씬 효과적이다.

작은 근육 그룹은 큰 근육 그룹보다 훨씬 빠르고 쉽게 피로해진다.

아령부터 시작해서 바벨로 넘어가고 마지막으로 기계를 아껴야 한다.

몸이 건강하면 기분이 좋아지고 건강 증진에 기여한다.

과거에 운동을 게을리 했더라도 벅찬 기분을 느낄 필요는 없다.

여기에 있는 조언들은 당신의 건강 수준을 높이고 당신의 모든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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