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마케팅 마스터가 되는 방법

비디오 마케팅 마스터가 되는 방법

비디오 마케팅 마스터가 되는 방법

기업들 간의 경쟁은 심지어 온라인에서도 어려울 수 있다.

당신은 고객을 끌어들이고 유지하기 위해 비디오 마케팅을 포함한 책에 있는 모든 요령을 사용해야 할 것이다.

아래 기사는 당신의 사업에 비디오 마케팅이 효과가 있도록 하기 위한 몇 가지 강력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이 당신을 위협하도록 허용해서는 안 된다.

카메라와 튼튼한 삼각대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온라인에 게시할 수 있는 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 어떻게 제조되는지를 청중들에게 보여주거나 혹은 단지 중립적인 배경 앞에 앉아 당신의 제품을 시연하거나 청중들에게 말할 수 있다.

동영상에 유용한 내용을 넣으십시오.

이 경기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최신 장비를 가질 필요는 없다.

만약 그 정보가 적절하다면 사람들은 약간 지루한 비디오를 통해 앉아있을 것이다.

하지만 가능하다면 전문 편집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비디오 카메라를 구입하십시오.

비디오를 최적화하십시오.

두 개 이상의 사이트에 동영상을 업로드할 때 각 사이트에 대한 고유한 제목과 설명이 있어야 한다.

목표 키워드를 잊지 마십시오.

잠재 고객이 찾을 수 있도록 소셜 미디어의 다른 형태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을 막 시작한 사람들이 고품질의 타이틀을 선택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강력하고 관련 있는 제목이 시청자들을 당신의 동영상으로 이끌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이 지켜볼 것이다.

마케팅 비디오의 스마트 타이틀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비디오 컨텐츠를 만드는 것이 단지 전투의 절반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홍보와 광고도 그만큼 중요하다.

동영상을 효과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다면 클릭 스루 수가 크게 증가할 것이다.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사람들에게 계속 알리십시오.

동영상이 있는 페이지에도 메일 목록에 대한 선택사항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청자에게 동영상과 관련된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그런 다음 해당 연결을 사용하여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십시오.

무역 박람회, 축제 또는 컨벤션 같은 행사에 참석할 때는 카메라를 가지고 오십시오.

이렇게 하면 전문가와 인터뷰를 하거나 경험을 문서화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공개 연설을 하는 경우, 이벤트가 비디오에 녹화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뷰어가 동영상을 볼 때 조치를 취하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행동에의 호출”이라고 불린다.

예를 들어, 시청자가 뉴스레터를 구독하도록 하려면 비디오 설명 내의 링크를 클릭하는 옵션을 지정하십시오.

이것이 작동하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간단하게 만들어야 한다.

비디오를 직접 만들고 싶지 않으면 다른 사람이 대신 만들도록 하십시오.

여러분을 위해 멋진 비디오를 만드는 사람들에게 보상을 주는 콘테스트를 개발하십시오.

마케팅 캠페인에 동영상을 사용할 것이라고 사람들에게 알리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은 매우 효율적인 전략이다.

당신은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가면서 전문가로 자리매김할 기회가 있다.

자리에 앉아 가능한 한 빨리 비디오 마케팅 계획을 짜기 시작하십시오.

당신의 사업은 곧 이익을 얻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