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적인 스트레스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만성적인 스트레스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만성적인 스트레스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인생은 당신에게 많은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

당신의 직업, 당신의 아이들, 그리고 다른 책임들 사이에서, 모든 것이 약간 압도적일 수 있다.

이 글은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팁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템이 필요할지도 모르는 최신 수리를 계속한다면 당신의 스트레스 수준은 낮아질 것이다.

이제 수리가 필요한 세 가지만 상상해 보십시오.

수리를 위해 시간을 투자했다면 피할 수 있었던 세 가지 작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와 시간을 세 배로 늘렸음을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일기를 쓰기 위해 시간을 낼 때, 여러분의 생각을 종이에 적는 바로 그 행동은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낮추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불안감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는 것이 불편하다면 감정을 종이에 적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해방감과 통제력을 줄 수 있다.

여러분에게 스트레스를 줬던 것들, 그리고 여러분이 어떻게 그것들을 해결했는지, 스트레스를 해소했는지, 여러분이 그것을 다시 언급할 수 있는 저널을 유지하라.

스트레스의 주원인을 발견하고, 가능한 한 없애거나 줄이는 방법을 알아내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의 친구 중 한 명이 계속해서 여러분에게 바람직하지 않은 스트레스와 합병증을 일으킨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면 이러한 관계를 피할 수 있는지 알아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다른 스트레스 원천을 제거할 때 당신의 건강과 태도를 바꿀 수 있다.

스트레스를 더 잘 다루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있는지 결정하기 위해 여러분이 보통 어떻게 스트레스를 다루는지 보라.

몇 주 동안 스트레스와 스트레스를 일으키는 원인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십시오.

스트레스를 어떻게 대처하는지를 보면 올바른 방법으로 대처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그렇지 않다면, 매일 스트레스를 더 잘 처리할 수 있도록 새로운 대처 전략을 개발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게임 속 액션에 집중하면, 당신의 마음을 소모시키는 현재의 문제들에 대해 당신을 구제하는데 도움이 된다.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한 수단으로 혼자 또는 몇몇 친구들과 함께 놀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근육을 주의 깊게 관찰하면서 어떤 그룹이 꽉 쥐는지 지켜봐라.

많은 사람들이 치아, 허리 근육, 손가락 또는 어깨로 이것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일단 스트레스의 신체 부위를 알게 되면 긴장을 풀고 긴장이 고조되는 것을 느낄 때 스트레칭을 하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긴장을 푸는데 도움을 준다.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직면하기 전에 심호흡을 하고 잠시 멈춰라.

10까지 세면서 그 상황에서 벗어나 심호흡을 해.

일단 호흡이 조절되면, 그 상황에 다시 합류하라.

방어적이고 스트레스를 받는 것과는 반대로 통제력을 발휘하고 상황에 능동적으로 대처함으로써 자신을 진정시킬 수 있다.

당신의 시간에 클레임을 관리하는 데 있어 발전하는 가장 좋은 기술 중 하나는 당신이 참여하기로 동의하는 활동을 선택하고 선택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다른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고 싶은 것은 정상이지만, 거절하는 방법을 모르면 결국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이다.

매일 섭취하는 카페인을 줄이십시오.

카페인은 코티솔 수치를 높인다.

코티솔은 스트레스 호르몬으로 불리기 때문에 커피가 많을수록 시간이 지날수록 스트레스를 더 많이 받게 된다.

커피 대신 녹차를 마셔라: 이것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제대로 찾아온 것이다.

정신없이 바쁜 일상 속도에, 당신은 쉽게 흥분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기사에서 나온 아이디어를 사용하려고 한다면, 스트레스를 덜 받는 것에 문제가 없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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