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을 돕기 위한 주요 제안 사항!

금연을 돕기 위한 주요 제안 사항!

금연을 돕기 위한 주요 제안 사항!

당신은 아마도 담배를 끊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들었을 것이다.

제대로 접근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에만 곤란하다.

무엇이든지 그렇듯이, 당신이 담배를 끊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연구할수록, 그 과정은 더 쉬워질 것이다.

이 글에 요약되어 있는 요령들은 진정으로 담배를 끊고자 한다면 누구든지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돕는 데 아주 좋다.

담배를 끊어야 하는 이유와 끊지 말아야 하는 이유를 스스로 목록으로 만드세요.

뭔가를 적는 것은 당신의 전체 정신적 관점을 바꿀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을 당신의 목표에 집중하게 할 수 있고, 그래서 그만두기가 더 쉬울 것이다.

담배를 끊는 가장 쉬운 방법을 찾아라.

좀처럼 효과가 없는 차가운 칠면조를 그만두는 것을 피하라.

그만두려고 하는 많은 사람들은 첫 번째 시도에서 실패할 것이다.

니코틴은 중독성이 매우 강하므로 패치, 치료 또는 약물치료를 사용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금연의 초기 단계를 거치는 데 도움이 되고, 금연을 쉽게 할 수 있게 된다.

담배를 피우고 싶은 욕구가 느껴질 때 담배를 가능한 한 오래 연기하도록 노력하라.

산책을 한 후에나 큰 물 한잔을 마신 후에 담배를 피울 수 있다고 스스로에게 말하면서, 자신과 흥정을 하라.

종종, 여러분은 단지 여러분의 마음에 약간의 시간을 주고 여러분과 함께 할 무언가를 주는 것이 담배를 피울 필요 없이 갈망을 지나갈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결국 담배에 굴복한다고 해도 적어도 그날의 담배를 한 두 개 덜 피웠을 것이다.

금연에 대한 탐구를 시작할 때,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조언, 요령, 그리고 기술의 목록을 시작하라.

앉아서 당신의 성격에 도움이 될 것들을 목록으로 만드세요.

다른 접근법은 다른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다.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만의 리스트를 작성하면 쉽게 결정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혼자서 담배를 끊을 수 없다면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특정 항우울제를 포함한 처방약들이 있는데, 이 약들은 그만두는 과정을 더 견딜 수 있게 만들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이 그만두는데 성공할 수 있도록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지원 단체와 다른 자원들을 소개하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이 금연에 대한 모든 부담을 떠안으려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더 성공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의 계획을 알려준다면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들은 당신을 지지할 것이다.

전직 흡연자들의 외부 지원 단체도 도울 수 있다.

이해하는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헤쳐나갈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니코틴 금단 효과에 대응하기 위한 효과적인 스트레스 관리 계획을 수립한다.

체육관에 가는 여행과 당신의 최악의 철수 시간을 맞추도록 하라.

새로운 취미 또한 증상에 대처하는 좋은 방법이다.

마사지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어떤 자유시간을 즐겁고 성취감 있는 활동으로 채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

이 시간을 이용해서 옛 친구들을 만나거나 독서를 하는 것도 가능하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담배를 끊기로 결심했다고 꼭 말하도록 해.

그것들은 당신의 지원 체계로, 담배를 끊으려는 당신의 시도에 단호히 대처하라는 것을 상기시키기 위해 그곳에 있는 것이다.

지원 시스템은 엄청나게 가치가 있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성공 가능성을 크게 높여줄 것이고, 당신이 원하는 곳으로 데려다 줄 것이다.

담배를 줄이다.

그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기 위한 여행을 천천히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네가 처음 일어났을 때 담배를 피우지 마라.

담배를 피울 때는 담배 반 개비만 피워서 한 번에 조금씩 줄여라.

담배에 의지하지 않고 스트레스에 어떻게 대응할 것인지 미리 계획을 세워라.

많은 흡연자들이 다른 담배에 불을 붙이면서 스트레스에 반응한다.

계획을 세우는 것은 당신이 갈망하는 것에 희생되지 않도록 보장할 것이다.

첫 번째 아이디어는 충분히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에 뒤로 물러설 수 있는 여러 가지 아이디어를 갖는 것은 훨씬 더 좋은 계획이다.

담배를 끊을 계획을 세울 때 가능한 한 많이 배우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제 알았으니, 이 기사가 지식 탐구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알게 되면, 그만두는 것이 더 쉬워진다.

여기서 찾은 충고를 활용하면 이 건강하지 못한 습관을 버리고 가는 길을 가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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